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냉장고와 같이 냉각기능이 있는제품에는 약간의 소음이 발생할수있습니다.
기사님이 방문하여 점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쿠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차별화된 7가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1. 4개월마다 필터교체
2. 서비스방문시 덧신착용
3.서비스 방문시 쿠쿠의 다른제품도 함께 점검해드리는 혜택
4.물탱크,코크스팀청소
단,서비스 규정은 내부규정에 따름으로 기간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수 있습니다.
제품에서 물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정수기에 문제가 생겼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 제품의 절전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의 주변이 어두울 경우 절전 동작으로 인해 온수가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절전기능 사용시 주변을 밝게 한 후 온수가 되는지 확인합니다.
■ 렌탈 제품 고장 조치방법
렌탈제품 사용기간 동안 발생되는 기본적인 에러나 문제발생에 대해서는주시기 바랍니다.
(주)지엔아이티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지엔아이티 All rights reserved.